안녕하세요 아콘코리아입니다.
먼저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사항이 정화인 어떤내용인지 파악이 안되 안내가 어렵습니다.
사용상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599-5595로 전화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폴드5 사용중. 아콘제품의 차량무선충전기 사용중인데, 충전시 자꾸 간섭떠서 아콘정품충전기샀는데도 여전히 무선충전시 간섭이 발생하네요. 삼성서비스에서는 폰문제 아니다라고 하고 삼성정품 무선충전기사용하면 이상없는걸로 봐서는 기계불량인듯? 2개산게 전부? 좀 답답하네요.
(2023-10-27 11:24:57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