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신규 매장 및 보도자료] 아콘 차량용 무선충전 핸드폰 거치대 ‘무선N오토’ 전국 일렉트로마트 매장에서 선보여

작성자 아콘코리아(ip:)

작성일 2019-09-06 18:00:35

조회 14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무선N오토 시리즈 바로가기



한국 아콘 ㈜케이앤씨텍(대표 최귀철)은 아콘의 새로운 차량용 무선충전 핸드폰 거치대, ‘무선N오토’ 시리즈 제품 2종을 9월 6일부터 전국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36개 점포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서 판매가 시작되는 아콘 무선N오토 차량용 무선 충전기 기종은 ▲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 AWC157 ▲ 차량용 유리/대쉬보드 거치대 AWC179이다. 일렉트로마트 각 점포에는 아콘 헤드레스트 태블릿 거치대, 자전거 핸드폰 거치대 등 아콘의 베스트 모델 7종을 직접 만져보고 확인할 수 있는 아콘 브랜드존이 있으며, 출시된 2개 모델 역시 아콘 브랜드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석을 비롯한 연휴와 여행이 잦아지는 시즌에 방문하여 차량에서 필요한 거치대를 모두 확인해볼 수 있다.


앞서 지난 24일 ‘무선N오토’ 시리즈명으로 출시된 아콘 무선충전 거치대는 무선으로 핸드폰을 충전하고 핸드폰이 가까이 오는 모션을 인식하여 본체 좌우의 암(arm)을 열고 닫는 ‘오토 클램핑’방식의 새로운 핸드폰 거치대 시리즈이다. 안정된 방식으로 무선 충전 전자제품과 호환될 수 있도록 무선충전 전 세계 표준화 규격인 Qi 인증을 획득하고, 퀄컴 3.0 퀵차지를 통해 최대 15W의 출력을 제공한다.


고속 무선 충전이 가능한 최신의 삼성과 엘지 핸드폰에는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며, 아이폰은 일반 7.5W 충전이 가능하다. 가장 큰 특징으로는 카본 베젤에 더해 본체를 유광과 무광 블랙으로 감싼 올 블랙 디자인으로 차량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거치대 전문 기업답게 설치가 견고하며, 버튼을 눌러 핸드폰을 빼내는 과정 없이 ‘듀얼 스프링’방식 설계로 핸드폰을 그대로 잡아 빼낼 수 있어 직관적인 탈 거치가 가능하다.


1988년 미국 캘리포니아에 설립된 ARKON사는 31년간 거치대만을 개발 · 제조하며 전 세계 56개국으로 판매하는 글로벌 거치대 브랜드이다. 산업용 태블릿과 핸드폰, 모바일 프린터, PDA, 패널PC, 액션캠, 카메라, 바코드 스캐너, 어군탐지기 등 수 많은 전자 기기를 위한 차량용, 산업용, 기업용 거치대를 디자인하며 각 부품간의 조합을 통해 수 백만개의 모델을 만들 수 있다. 아콘은 현재 미국과 유럽에서 1인 크리에이터를 위한 방송용 수직촬영 거치대를 비롯하여 생산 물류 및 재고 관리의 스마트화를 도입중인 기업을 위한 카트용 거치대, 지게차 거치대 등 산업용 통합 거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콘의 한국 수입사이며 지사 권한을 보유한 ㈜케이앤씨텍은 한국 아콘 홈페이지 ‘아콘코리아’에서 미국 공식 홈페이지와 마찬가지로 아콘의 모든 모델을 출시하고 있으며, 금년 말까지 ‘무선N오토’ 63종을 모두 출시할 예정이다.


무선N오토 시리즈 바로가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